-
- 샤갈전 볼만해?
- 13:10
- 조회 25
- 잡담
-
- 보테로전 다녀왔어
- 06-21
- 조회 115
- 잡담
-
- 퐁피두 한화 전시 보는데 얼마나 걸릴까?
- 06-20
- 조회 313
- 잡담
-
- 렘브란트에서 고야까지 엄마 모시고 갈만할까?
- 06-16
- 조회 511
- 잡담
-
- 유영국 전시 아쉬운 후기
- 06-16
- 조회 668
- 잡담
-
- 데이비드 호크니 별세
- 06-12
- 조회 894
- 잡담
-
- 덬들은 미술/전시회 보러 다니는 이유가 뭐야?
- 06-11
- 조회 754
- 잡담
-
- 국중박 근처 맛집 추천 부탁해
- 06-10
- 조회 578
- 잡담
-
- 미술여행이나 전시 동호회같은 카페들 보면
- 06-09
- 조회 587
- 잡담
-
- 리움 갈 때 식당이나 카페 어디가는지 공유해줄래?
- 06-08
- 조회 551
- 잡담
-
- 페르난도 보테로전 놀티켓 키오스크로 발권한 덬 있을까🥹
- 06-08
- 조회 227
- 잡담
-
- 퐁피두한화 백팩금지 + 물품보관함 1시간에 1000원
- 06-05
- 조회 863
- 잡담
-
- ㅇㅈㅅ 옷 굿즈 좋아하는 덬들 있어?
- 06-02
- 조회 762
- 잡담
-
- 김해에 미술관 많은거 아니
- 06-01
- 조회 675
- 잡담
-
- 외국 미술관투어 가본덬있어?
- 06-01
- 조회 423
- 잡담
-
- 서울에서 뮤지엄산 가고싶은데 뚜벅이가 갈 수 있어?
- 05-28
- 조회 1051
- 잡담
-
- 노원아트뮤지엄 인상파 도는데 얼마나 걸려?
- 05-27
- 조회 494
- 잡담
-
- 국현미의 데미안 허스트랑 리움의 티노 세갈은 같이 보면 좋겠더라
- 05-24
- 조회 546
- 잡담
-
- 추천으로 보고 온 도쿄 전시들
- 05-23
- 조회 710
- 잡담
-
- 부암동 모 미술관 사건터졌네
- 05-23
- 조회 15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