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물어보냐면 플레이어블 포함 커마가능한 npc는 그래픽 업뎃돼가지고 치아가 라미한것처럼 빤짝반들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고유커마인 애들은 아직까지 치아가 좀 투박하고 각진느낌임.. 근데 두란테가 좀 그렇더라고 그래서 어 싶었어 나 얘 지금까지 당연히 걍 고휴커마인줄 알앗는데ㄴㅇ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극북 의상세트 잘 가지고 있다가 신확장팩때 입을까
- 20:12
- 조회 2
- 잡담
-
- [크리스탈샵💎] 초상화 교재 증정 이벤트🎁
- 20:12
- 조회 4
- 알림/결과
-
- 다시보기 보는데 두란테..고유커마엿나...??
- 18:23
- 조회 50
- 잡담
-
- 이 옷 염색파츠 다른것도 있어?
- 06-22
- 조회 258
- 잡담
-
- 다음 확팩 생기면 신생지역 텔레포트 합쳐지려나
- 06-22
- 조회 191
- 잡담
-
- 진짜 온라인겜을 파판14만 해본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 06-22
- 조회 404
- 잡담
-
- 혹시 여캐 이쁜룩템 추천할만한거 있을까??
- 06-22
- 조회 205
- 잡담
-
- 무료체험 유저 pc방 레벨링 안되나?
- 06-21
- 조회 259
- 잡담
-
-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338
- 잡담
-
- 영상 너무너무 많은거 솔직히 별로야
- 06-21
- 조회 458
- 잡담
-
- 개미핥기 드디어 겟..
- 06-21
- 조회 92
- 잡담
-
- 얘들아... 우리의 억울한 이야기 좀 들어봐....
- 06-21
- 조회 262
- 잡담
-
- 걍 파판이 유저들 불편한거 끝까지 안고쳐주는 게임이 아니라그런가 절대 안바뀌는건 이유가 있겠거니..하는중
- 06-21
- 조회 260
- 잡담
-
- 왤케 이유를 설명해주는 걸 자신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애들이 많냐
- 06-21
- 조회 358
- 잡담
-
- ㅃ 이 게임 10년째 하고 있으니까 이제 약간 퀘할때 영상뜨겠다 싶어지는 느낌을 느끼는중ㅋㅋㅋㅋ
- 06-21
- 조회 218
- 잡담
-
- 스킵이 되게라도 해줘
- 06-21
- 조회 147
- 잡담
-
- 무작위 24인 칠흑연합 매칭 된 나: 으아악 피돼지!!으아악 피돼지!!!
- 06-21
- 조회 205
- 잡담
-
- 24인은 신내림 받아야 할 수 있어?
- 06-21
- 조회 233
- 잡담
-
- 요시다는 파판14방을 안 봅니다
- 06-20
- 조회 389
- 잡담
-
- 스킵 바라는거 딱 한개밖에 없음
- 06-20
- 조회 3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