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물어보냐면 플레이어블 포함 커마가능한 npc는 그래픽 업뎃돼가지고 치아가 라미한것처럼 빤짝반들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고유커마인 애들은 아직까지 치아가 좀 투박하고 각진느낌임.. 근데 두란테가 좀 그렇더라고 그래서 어 싶었어 나 얘 지금까지 당연히 걍 고휴커마인줄 알앗는데ㄴㅇㄱ
잡담 다시보기 보는데 두란테..고유커마엿나...??
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