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난 7.0에서 ㅇㅇ이 제일 싫어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460
7.0 본편의 스펜

7.2이후의 찐스펜은 좋은데 7.0스펜은 싫음 차라리 우크라마트가 나았음 우크라마트는 말이 많아서 그렇지 애는 착함


자꾸 자기를 미워해도 돼 ㅋㅋ ㅠ 이러는데 사실은 별로 미움받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음

본인이 할 짓이 나쁜 일인걸 앎 근데 할거임 그럼 좀 미안해하지 말거나 자기 선택에 있어서 후회없으니 쌍놈취급 받을 각오를 해야하는데

마지막 조라쟈 죽기 전까진 그런 각오가 없음...


착하고 상냥하고 다정하고 싶은데 내가 해야할 일이 나쁜 일인걸 앎 그래도 할거임 근데 난 착하고 싶음 우웅... 우짜지... 말로는 미안하다고 하긴 하는데 난 그래도 나쁜 짓 할거임...

이런걸 보면서 좀 일본인같은데...? 싶어서 별로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띠링띠링👂🎶 들리나요? 인구조사 해줘요 🙋‍♀️ 18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영상 너무너무 많은거 솔직히 별로야
    • 06-21
    • 조회 284
    • 잡담
    16
    • 옆방에서 스킵으로 말 많으니 생각난.. 파판 스킵도 제발....
    • 06-19
    • 조회 570
    • 잡담
    24
    • 난 7.0에서 ㅇㅇ이 제일 싫어
    • 06-19
    • 조회 460
    • 잡담
    13
    •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라 공략 구글ai한테 물어봤는데
    • 06-17
    • 조회 469
    • 잡담
    16
    • 이거 적마도 되는지 아는 덬 있어?
    • 06-16
    • 조회 463
    • 잡담
    11
    • 파판을 하면서도 아직 로마숫자 표기법 못 와워서 아욱세시아하면서 화내는 중
    • 06-14
    • 조회 426
    • 잡담
    13
    • 토벌전 할때 초행이면 채팅창에 말해야해?
    • 06-12
    • 조회 461
    • 잡담
    12
    • 근데 조라쟈한테 너무 불친절한것같아(스포유)
    • 06-11
    • 조회 507
    • 잡담
    17
    • 아 우주개척 커플링.......
    • 06-08
    • 조회 567
    • 잡담
    11
    • 중국이 라노시아 서버에 장비며 음식탕약 몰아줬다니까
    • 06-07
    • 조회 526
    • 잡담
    24
    • 우주개척 긴급이나 공동중에 자꾸 이상한 추임새 내길래
    • 06-03
    • 조회 426
    • 잡담
    19
    • 얼마 전에 트위터에서 마우스 커서 배포하는 거 봤는데
    • 05-21
    • 조회 716
    • 잡담
    14
    • 복귀 2주차... 슬슬 하컨 시도해보려고하는데 그래도 780제는 다 맞춰야할까?
    • 05-15
    • 조회 433
    • 잡담
    12
    • 라이트덬들 길 얼마나 모았어?
    • 05-15
    • 조회 539
    • 잡담
    26
    • 상상무기 너무 고민된다 추천해줄사람(선택지 있음)
    • 05-14
    • 조회 436
    • 잡담
    14
    • 69제재하는거 ㅈㄴ꼴받음
    • 05-14
    • 조회 616
    • 잡담
    15
    • 덬들은 극만신갈때 음식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
    • 05-11
    • 조회 411
    • 잡담
    25
    • ㅂㄷ네 공대 레이드 틀어놓고있었는데 빛의영자하나가 온 사건
    • 05-11
    • 조회 575
    • 잡담
    14
    • 우리도 이거 달라고
    • 05-10
    • 조회 522
    • 잡담
    18
    • 검은장막숲에 새로 나온다는 몹 ㅅㅂㅋㅋ
    • 05-10
    • 조회 534
    • 잡담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