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카이는 뭔가 좋은 의미로 생각을 깊게 안하는 느낌이더라
576 6
2026.02.20 19:30
576 6
이번 올림픽 인터뷰들 보면서 그런 느낌을 받음ㅋㅋㅋ


첫 올림픽 -> 기대됨!

프리막번 -> 쇼트 1등!

동메달 -> 아싸!

리우 금 -> 축하!

내년에 시마오 출전 -> 같이 경기하고싶음!


이런느낌이었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