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본선에 진출하는 국가 수는 정해져 있잖아?
근데 개최국은 자동출전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한일 월드컵때도 그렇고
이번에 북중미 월드컵도
개최국이 여러국가면
그 지역은 그만큼 출전권을 잃고
나머지만 가지고 경쟁하는 거야?
아니면 개최국 지역이랑 상관없이
공평하게 대륙별로 출전권을 나누는 거야?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는 국가 수는 정해져 있잖아?
근데 개최국은 자동출전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한일 월드컵때도 그렇고
이번에 북중미 월드컵도
개최국이 여러국가면
그 지역은 그만큼 출전권을 잃고
나머지만 가지고 경쟁하는 거야?
아니면 개최국 지역이랑 상관없이
공평하게 대륙별로 출전권을 나누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