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못해본 문제인데 치킨 시켰다가 그 박스는.. https://theqoo.net/felix/425368908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6 어케 버려?;;; 일단 윗판만 잘라서 보관???? 야... 치킨박스를 보관할 생각은 해본적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