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에 취업해서 회사 입고갈 정장이랑 코트 사려고 맘먹고 질렀어!!
1. 셀디나 울 코트(린) : 울 80인데 할인율 좋아서 사본 템! 묵직한 느낌 좀 있긴 한데 엄청 따뜻해서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듯 ㅋㅋㅋ 난 평소에 55 입는데 66 넉넉하게 잘 맞아! 다만 너어무 정장 느낌이라 캐주얼에는 안 어울릴 거 같아
2. 조던 셋업(린) : 비싼 린 셋업 입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80퍼를 해서 질렀어!! 정가는 위아래 합쳐서 거의 100만원이어서 기대 많이 하고 샀는데 역시 돈 값을 하더라...ㅜㅠ 엄청엄청 가벼운데 얇아서 가벼운 게 아니고 소재가 좋아서 가볍다는 느낌이었어 진짜 만져보고 감탄..
바지는 원래 55를 샀다가 품절처리돼서 잽싸게 66으로 다시 결제했는데 역시 좀 크고 길긴 하더라 ㅠ 나 170인데도 힐 신어야 땅에 안 끌릴 길이라서 두 단 줄였어.. 어쨌든 상하의 다 넉넉해서 편해가지고 평소에도 손이 많이 갈듯!
3. 디어케이 셋업 : 원래 위시템이었어서 할인율 60밖에 안 되는데 질러봤어..ㅋㅋㅋ 상의는 완전 오버핏! 55인데도 품이 아주 넉넉하고 길이도 골반 아래 정도까지 와서 단추 안 잠그고 입는 게 이쁘더라. 하의는 특이한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 봤는데 역시 이뻐 ㅋㅋㅋ 허리는 아주 딱 맞는 느낌
착샷은 댓글에 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