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킨톤 브라 추천 좀 해주라!!ㅜㅜ
740 2
2024.06.21 11:25
740 2

foYJrg

기본 스킨톤은 나한테 너무 허옇게 떠서

흰옷 밑에 입으면 뜨더라고ㅜㅜ

왼쪽 아래 웜베이지 컬러가 딱인데

저런 스킨톤은 또 은근히 찾기가 어려워서...

저런 컬러에 패드 얇고 후크 있는 브라나 브라렛 있을까??

지금 스파오 제품 입는데 패드가 약간 두껍고

75A인데 내 사이즈가 좀 많이 작아서 컵 안에 빈공간이 생기더라구..ㅜㅜㅜ

좋은 제품 알면 추천해주라!!ㅜㅜ

목록 스크랩 (0)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다크닝과 무너진 메이크업에 지쳤나요? 네니요. 베이스맛집 입큰의 NEW 톤큐레이팅 신박템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 2종> 체험 이벤트 941 07.19 77,188
공지 더쿠 이미지 서버 gif -> 동영상 변환 기능 적용(GIF 원본 다운로드 기능 개선) 07.05 448,513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1,560,795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5,217,073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6,381,73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2,614,230
공지 [필독]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16.05.21 23,915,15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5805 잡담 루이비통에서 가죽으로 되고 로고 플레이 덜한 가방 추천좀 3 19:20 20
135804 잡담 락피쉬 오리지널 롱 사이즈 어떻게사야할까? 18:56 12
135803 질문/골라줘 일상으로 신을 발편한 운동화 추천 부탁헤 4 18:04 86
135802 잡담 지락실 안유진 가방 어디껀지 아는사람있을까? 17:40 207
135801 잡담 덬들아 하객룩으로 트위드원피스 13 17:39 344
135800 잡담 리본 겁나 달린 치마샀는데 2 17:26 131
135799 잡담 코치 가방 사고 싶은데 어때? 4 17:25 220
135798 잡담 가죽 가방 염색해 본 사람 있어? 1 17:04 36
135797 질문/골라줘 뉴발 327처럼 좀 얄쌍한데 굽 높은 운동화 있을까? 16:46 25
135796 잡담 이런 신발 아는거 있어? 1 16:08 233
135795 잡담 휴먼메이드는 보통 뭐를 많이 사..? 5 15:34 247
135794 질문/골라줘 첫 명품가방 111 222 부탁해 12 15:32 450
135793 질문/골라줘 핱시4 이수 이 옷 어디껀지 아는 덬 있니 3 15:27 314
135792 잡담 이정도면 그냥 써?ㅠ 1 15:26 192
135791 잡담 가벼운 숄더백 추천좀...!!!! 1 15:22 85
135790 잡담 골든듀 왔다 ㅎㅎ 6 14:33 548
135789 잡담 명품 목걸이 사러갈건데 백화점 행사 해당 안되면 아무데나 가도 되지? 1 14:11 185
135788 잡담 사이즈 교환 할 말?? 9 13:54 246
135787 잡담 한달뒤에 배송할꺼면 팔지를 말아 우씨 4 13:43 280
135786 잡담 나의 일관적인 취향에 소름돋음ㅋㅋㅋ 1 13:26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