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4 |
06.22 |
18,68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공지
|
알림/결과 |
MSI 플레이-인 스테이지 일정 6.28 PM12
2 |
01.12 |
1,422 |
|
공지
|
알림/결과 |
🏆🤫
11 |
25.11.09 |
2,160 |
|
공지
|
알림/결과 |
전설의 전당: Faker
6 |
22.06.07 |
18,237 |
|
공지
|
알림/결과 |
📢 Streaming Schedule for June
12 |
22.02.28 |
29,8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2310 |
잡담 |
요거 언제인지 아는 덬 있옹??
4 |
25.12.10 |
363 |
|
22309 |
잡담 |
6성 배열도 아름다운게
8 |
25.12.10 |
321 |
|
22308 |
스퀘어 |
와일드 리프트 뉴 콜라보
3 |
25.12.10 |
277 |
|
22307 |
잡담 |
광고가 아직 안익숙한 시절
4 |
25.12.10 |
429 |
|
22306 |
잡담 |
아아아아 상혁이가 좋습니다!!!!!!!!!
4 |
25.12.10 |
407 |
|
22305 |
잡담 |
검색하다가 오랜만에 예전 인터뷰를 읽었어
8 |
25.12.09 |
415 |
|
22304 |
스퀘어 |
TL vs T1 하이라이트 | Group Stage Day3 M23 | 2025 LoL KeSPA CUP
3 |
25.12.08 |
140 |
|
22303 |
스퀘어 |
T1 vs NS 하이라이트 | Group Stage Day3 M19 | 2025 LoL KeSPA CUP
2 |
25.12.08 |
148 |
|
22302 |
스퀘어 |
T1 'Faker' 이상혁 선수 인터뷰 | 2025 LoL KeSPA CUP
4 |
25.12.08 |
154 |
|
22301 |
스퀘어 |
[KeSPA컵] '페이커'가 바라본 '페이즈', "주도적이고 공격적인 선수"
2 |
25.12.08 |
186 |
|
22300 |
잡담 |
오늘 파빡이 원없이 봤다ㅋㅋㅋ
2 |
25.12.08 |
235 |
|
22299 |
잡담 |
우리혁닮은파우치너무700
6 |
25.12.08 |
354 |
|
22298 |
onair |
월루하면서 경기보기 꿀잼ㅋㅋㅋ 우리혁 라이즈 좋았다ㅋㅋ
5 |
25.12.08 |
152 |
|
22297 |
잡담 |
명상 중 (자는거 아님)
3 |
25.12.08 |
358 |
|
22296 |
스퀘어 |
[케스파 컵 영상 인터뷰] 월즈 6회 우승했지만 여전히 좋은 경기를 보이고 성장하는 것이 목표
6 |
25.12.07 |
167 |
|
22295 |
잡담 |
페리야 좋았다
4 |
25.12.07 |
189 |
|
22294 |
잡담 |
갑자긴데 페냥이 팬아트 이거 좋아함
4 |
25.12.07 |
435 |
|
22293 |
잡담 |
상혁이 콜하는거 왜캐 멋있지
2 |
25.12.07 |
377 |
|
22292 |
잡담 |
상혁이 트로피랑 찍힌 사진 멋있다
5 |
25.12.06 |
418 |
|
22291 |
잡담 |
야매 10깅이와의 외출
5 |
25.12.05 |
4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