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나 근데 커코에서 혜윤이가 로운이 부르는 호칭이 왜 뜬금 터지지 ㅋㅋ
어떻게 부르는지 이건 얘기해도 되나? 이것도 안 되나?
(되는지 안 되는지 모르니까 일단 안 씀 ㅋㅋ)
쨌든 ㅋㅋㅋ 뜬금 귀엽고 웃김 ㅋㅋㅋ
왜 '■■ㅇ'일깤ㅋㅋㅋㅋ '■■'나 '△△ㅇ나 '□□ㅇ'도 아니고 '■■ㅇ'인겤ㅋㅋ ㄱㅇㅇ ㅋㅋ
ㅋㅋㅋㅋ 나 근데 커코에서 혜윤이가 로운이 부르는 호칭이 왜 뜬금 터지지 ㅋㅋ
어떻게 부르는지 이건 얘기해도 되나? 이것도 안 되나?
(되는지 안 되는지 모르니까 일단 안 씀 ㅋㅋ)
쨌든 ㅋㅋㅋ 뜬금 귀엽고 웃김 ㅋㅋㅋ
왜 '■■ㅇ'일깤ㅋㅋㅋㅋ '■■'나 '△△ㅇ나 '□□ㅇ'도 아니고 '■■ㅇ'인겤ㅋㅋ ㄱㅇㅇ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