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opinkpink/status/2070950846112903615?s=61 꼭 아형 아니라도 다음 컴백 15주년 기념(온다고 믿는다) 단체 예능 마니마니 출연 기원합니다 땀흘린 미남은 참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