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송도 그렇고 카피도 승리를 노래해고...뭐 다른걸로 바뀔 수도 있겠지만 일단..ㅠ
잡담 뻘한데 한국팀이 그래도 잘 해야 우리애들 광고 더 오래 보는 거 아닌가?
449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2 | 00:05 | 10,8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2,4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26374 | 잡담 | 너네 성세천하 알아? 10 | 15:59 | 263 |
| 1326373 | 잡담 | 김 형 제 가 좋 다 5 | 15:39 | 167 |
| » | 잡담 | 뻘한데 한국팀이 그래도 잘 해야 우리애들 광고 더 오래 보는 거 아닌가? 21 | 14:14 | 449 |
| 1326371 | 잡담 | 절친즈코어 8 | 11:57 | 514 |
| 1326370 | 잡담 | 아무리 생각해도 김형제 다이죠부 찍고 세찬됴 니가 좋아 찍은거 개웃기네 6 | 11:03 | 404 |
| 1326369 | 잡담 | 이번주 내내 엑소홀더 안 주더니 오늘 축구경기 있다고 엑소홀더 받았다~.~ 5 | 09:34 | 374 |
| 1326368 | 잡담 | 귀여운 팬아트 보고 목요팅🤍 5 | 09:21 | 312 |
| 1326367 | 잡담 | 찬열이 피씨방에서 고치돈 세트 시키는거 보니까 4 | 06.24 | 552 |
| 1326366 | 잡담 | ㅇㅅ후배님 비하인드에 세훈이! 8 | 06.24 | 887 |
| 1326365 | 잡담 | 5월이 Hell이다 4 | 06.24 | 657 |
| 1326364 | 잡담 | 국내선예매 티켓팅 오늘 해봤거든 타돌 5 | 06.24 | 691 |
| 1326363 | 잡담 | 아 94즈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4 | 06.24 | 623 |
| 1326362 | 스퀘어 | KKPP푸드 임직원들의 과자 취향을 알아보자(ft. 고대표님) | 🎥라이브 짧게보기 2 | 06.24 | 255 |
| 1326361 | 잡담 | 찬열이 스포 일본 앨범인가 3 | 06.24 | 440 |
| 1326360 | 스퀘어 | 시작부터 샤우팅🤬 희노애락이 다 담겨있는 역대급 팀워크 (with 복면단) 3 | 06.24 | 438 |
| 1326359 | 잡담 | 도쿄는 시제석 안 푸나? 3 | 06.24 | 266 |
| 1326358 | 잡담 | 종인이 아근진에 앞으로 나올 일 없겠지? 1 | 06.24 | 477 |
| 1326357 | 잡담 | 일본에서 도쿄 막콘 생중계하나바 14 | 06.24 | 661 |
| 1326356 | 잡담 | 수면즈가 작은게 아닙니다. 5 | 06.24 | 715 |
| 1326355 | 잡담 | 이거도 약간 장신즈들이 키득댔을듯 27 | 06.24 |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