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인이 아근진에 앞으로 나올 일 없겠지? https://theqoo.net/exo/4255779062 무명의 더쿠 | 17:56 | 조회 수 204 해투 때문에 계속 녹화 못 하는거같던데..이거 때문에 넷플 구독했는데 해지해도 상관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