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이는 진짜 몰름보다.. https://theqoo.net/exo/4254369397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358 팬들 3명 초대해서 하이디라오 가자고하질않나...유명해지기위해(?) 릴스를 찍지를않나...대체 뭔데..당신 엑소라고...우리랑 같은 시대 살고있는거맞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