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혹시 메가 포스터랑 배너?도 받을수있는거야??
161 2
2026.06.22 21:37
161 2

내일 메가 마시러갈건데 혹시 그건 뭐사면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0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7,55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6300 잡담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1 23:32 55
1326299 잡담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23:26 122
1326298 잡담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1 23:23 87
1326297 잡담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1 23:19 115
1326296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6 23:16 124
1326295 잡담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4 23:14 235
1326294 잡담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2 23:11 91
1326293 잡담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4 23:09 202
1326292 잡담 세빤이 맞춤 설명 3 23:07 188
1326291 잡담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23:05 179
1326290 잡담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1 23:04 224
1326289 잡담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22:58 307
1326288 잡담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1 22:57 91
1326287 잡담 월광이 나올 때 엑소 대화 주제 2 22:54 227
1326286 잡담 마마 케어리스케어리스 고개드는 타이밍을 금욜 당일 리허설에 정했구나?? 1 22:53 121
1326285 잡담 수면즈 투닥투닥 5 22:50 213
1326284 잡담 세훈이 왼손잡이였어? 4 22:48 224
1326283 잡담 준면이 붉은달에 머리 부딪히는거ㅋㅋㅋㅋㅋㅋ 5 22:48 170
1326282 잡담 콘 비하에서 백퍼는 아녀도 포인트들 담겨서 좋았어 1 22:44 83
1326281 잡담 서울콘 연습 비하인드 당일 비하인드 회식까지 다봤네 이제 해외콘 비하 주세요 1 22:40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