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덕이라 언제한 인터뷰인지는 모르겠는데 야외에서 종인이랑 경수랑 둘이 토크하는 거였는데 연습생시절 경수가 종인이 춤 배워서 따라했다가 안좋은 반응 있었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던거였거든?일본팬미 2명끼리 짝지어서 토크느낌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