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46454682441408535
나 옆에 있었으면 바로 고라니 빙의 가능
이제 말허기도 입아프다 이 ㅠ 대 유 죄 인 간 ㅠ
나 옆에 있었으면 바로 고라니 빙의 가능
이제 말허기도 입아프다 이 ㅠ 대 유 죄 인 간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06.22 | 17,2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26306 | 잡담 | 짜식들🐰🐶🐧🐻🐥 1 | 10:02 | 66 |
| 1326305 | 잡담 | 케이크 깨는거 다시 보니까 세훈이가 퍽퍽퍽 깰때마다 1 | 09:37 | 130 |
| 1326304 | 잡담 | 코쪼 그룹 닉값을 하다 못해 인형까지 잡도리하는거 5 | 08:57 | 227 |
| 1326303 | 잡담 | 계절을 알수 없는 의상 4 | 01:40 | 509 |
| 1326302 | 잡담 | 세훈이 진짜 까시됐구나 5 | 01:14 | 502 |
| 1326301 | 잡담 | 찬열이 크라운 상자?에 쟁반노래방(셀프) 당하는거 ㄱㅇㄱ ㅋㅋ 3 | 00:59 | 253 |
| 1326300 | 잡담 | 태초부터 시작된 에러에러 4 | 00:01 | 440 |
| 1326299 | 잡담 |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2 | 06.22 | 228 |
| 1326298 | 잡담 |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 06.22 | 376 |
| 1326297 | 잡담 |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2 | 06.22 | 261 |
| 1326296 | 잡담 |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3 | 06.22 | 347 |
| 1326295 | 잡담 |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8 | 06.22 | 358 |
| 1326294 | 잡담 |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7 | 06.22 | 606 |
| 1326293 | 잡담 |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3 | 06.22 | 200 |
| 1326292 | 잡담 |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7 | 06.22 | 450 |
| 1326291 | 잡담 | 세빤이 맞춤 설명 4 | 06.22 | 404 |
| 1326290 | 잡담 |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 06.22 | 383 |
| 1326289 | 잡담 |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5 | 06.22 | 548 |
| 1326288 | 잡담 |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 06.22 | 622 |
| 1326287 | 잡담 |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2 | 06.22 | 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