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써도 되나.. 혹시 안되면 바로 지울게ㅠㅠ
(난 다 트위터에서 주운 사진이야)
애들 목격담 뜬 거 보고 신나서 뛰어왔어
뭔가 애들끼리 만나고 같이 있는 모습 보면 약간 마음이 몽글몽글 뭉클 해져
우리 엑소 얼른 다같이 보고 싶어🥰
https://img.theqoo.net/AbEhx
https://img.theqoo.net/auxai
https://img.theqoo.net/ScWpo
요건 제주도 공항 근처에서 밥 먹은 곳 가게 사장님 인증이야!
https://img.theqoo.net/ChKuK
엑소 다 진짜로 사랑해애애애💛 (왠지 사랑한다 외치고 싶었음ㅋㅋㅋㅋ)
(난 다 트위터에서 주운 사진이야)
애들 목격담 뜬 거 보고 신나서 뛰어왔어
뭔가 애들끼리 만나고 같이 있는 모습 보면 약간 마음이 몽글몽글 뭉클 해져
우리 엑소 얼른 다같이 보고 싶어🥰
https://img.theqoo.net/AbEhx
https://img.theqoo.net/auxai
https://img.theqoo.net/ScWpo
요건 제주도 공항 근처에서 밥 먹은 곳 가게 사장님 인증이야!
https://img.theqoo.net/ChKuK
엑소 다 진짜로 사랑해애애애💛 (왠지 사랑한다 외치고 싶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