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스퀘어 영진위 경수 사진이랑 영상
508 18
2021.05.10 17:08
508 18
https://img.theqoo.net/ZFFaX

https://img.theqoo.net/NGfdS

https://img.theqoo.net/KGHDz

https://www.youtu.be/KTgAjomO6N8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68174 잡담 엑소 보고싶다 3 19:55 52
1668173 잡담 경수 웃는거 너무 ㄱㅇㅇㅋㅋㅋㅋㅋ 3 18:35 90
1668172 스퀘어 드디오 나왔디오🤍 한여름이 봄 날 되는 청량함! D.O. Rose 헤어 [내주제에 Ep.57 | D.O. 'Rose' MV Behind The Scenes] 7 18:00 146
1668171 잡담 🌹일간 4 17:00 103
1668170 잡담 🚨스밍체크🚨 3 16:35 61
1668169 잡담 행강단 앨범 2차 공구 마감공지 (내일 오전 11시) 3 14:45 86
1668168 스퀘어 [#내일은테니스왕] 'EXO 시우민'의 영상 메시지 도착💌 3 12:42 93
1668167 잡담 도로즈 뮤비 800만 넘겼네 4 00:33 192
1668166 잡담 🔥주말이야🔥 3 00:32 119
1668165 잡담 경수 왜이렇게 말을 이쁘게하니ㅠㅠ 3 07.30 194
1668164 잡담 경수야 죄송하다니 그런 얘기 하지마ㅜㅜ 5 07.30 314
1668163 잡담 아니 근데 복붙한 팬 버블ㅋㅋㅋㅋㅋㅋㅋ 3 07.30 285
1668162 잡담 경수 기본 임티쓰는거 너무 귀엽지 않아? 4 07.30 127
1668161 잡담 다음앨범도 있다는거자나 5 07.30 234
1668160 잡담 됴다정🥺 3 07.30 253
1668159 잡담 촬영.. 3 07.30 197
1668158 잡담 경수 팬이 보낸거 복붙한건갘ㅋㅋㅋㅋㅋ 7 07.30 244
1668157 잡담 말이 참 예쁘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7.30 126
1668156 잡담 이거 까먹은 덬들 없겠지????? 4 07.30 161
1668155 잡담 아 경수 버블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ㅠㅠ 2 07.30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