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좀 일찍와서 그분이 강습전에 샤워하는건 거의 못봤거든?
근데 앞타임 수강생이 그 분한테 왜 머리 안감냐고 뭐라했나봐
나는 자기전에 샤워하고 샴푸 다 하는데 아침에 와서 또 해야하냐면서
물로 다 씻고 들어가는데 뭐가 더러운지 모르겠다면서 나 깨끗해!! 이러면서;
수업 전에 막 뭐라뭐라 하더라구...
그때 샤워 안하고 오는지 처음 알았어 ㅎㅎ
그날 저녁에 바로 수영장에서 단체카톡 보내더라
저녁에 씻어도 강습전에 꼭 샤워 바디워시 사용해서 씻어야한다고..
아니 누군 저녁애 샤워 안하냐구요; 여름에 땀 ㅈㄴ 흘리는데 저녁에 샤워하지
그리고 자면서도 본인들은 몰라도 땀 얼마나 흘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