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니까 배우러오는거니까 ㄱㅊ
잘하면 마스터반가서 뺑뺑이 돌고있겠지
내몸이내맘대로 되는게 아닌데 어쩌겠어
나보다 본인이 더 답답하겠지
자기 레벨 아닌반 들어와서 버티는거( 자배 밖에 못하면서 접영반와서 자배만 해도 되요? 하는거)
단체강습서 개인교습 바라는거(ex. 맨날 늦게와서 머해요? 하면서 지만 따로 한번 더 가르쳐달라는거, 수영하다 중간에 서서 피드백 해달라는거)
예의없는거( 씻고오라는데 들은척도 안해서 민원받는거, 다음반 체조시작 전에 나가라했는데 그시간에 지수영 처하다 민원n번받고 몇번말해도 들은척도 안하는거)
힘든거 시키면 대놓고 한숨쉬는 사람
사람 때리면서 수영하는 사람
이건 진짜 시름
나 진짜 학생 안버리는데
이런 인간은 나도 버림
tmi)
나 원래 안전요원하다 강사로전직함
위에서 보고있음 훈수두고싶어서
당당하게 훈수두려고ㄲ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