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체중이라 더 빨리는 뛰기가 어려움 평균 7~8분 페이스 나오는 초보인데 ㅋㅋㅋㅋㅋㅋ
살로몬 하이 펄스 샀음....ㅎㅎ 여름이라 조끼는 너무 덥더라ㅠㅠㅠㅠㅠ
일반 알리나 쿠팡서 산 벨트가 있긴 하는데 진짜 폰만 딱 들어가고 다른건 더 수납이 불가해서 사봄ㅋㅋㅋㅋ
과체중이라 더 빨리는 뛰기가 어려움 평균 7~8분 페이스 나오는 초보인데 ㅋㅋㅋㅋㅋㅋ
살로몬 하이 펄스 샀음....ㅎㅎ 여름이라 조끼는 너무 덥더라ㅠㅠㅠㅠㅠ
일반 알리나 쿠팡서 산 벨트가 있긴 하는데 진짜 폰만 딱 들어가고 다른건 더 수납이 불가해서 사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