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강습이나 자수하고 나서 기록하는편이야? https://theqoo.net/exercise/425548975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4 어떤 드릴했는지 힘들었는지 등등...인스타 수영계정보다가 어떤 드릴했는지 인스스에 기록하시는 분 봤는데 나도 기록해보고싶단 생각이 들었어 어떤걸로 하는 편이야? 인스타? 네이버블로그? 아님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