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목요일 나가는데 요일별로 선생님이 다르거든?
화요일쌤은 진짜 잘 가르쳐주심 설명도 너무 잘하고
한명한명 자세 잘 봐주고 포인트 딱딱 짚어서 가르쳐주심
수업 끝나면 만족감 쩔어... 제대로 배운 느낌이 들어
근데 목요일쌤이 너무 별로야ㅠㅠㅠㅠ
뭔가 똥개훈련을 시킨다고 해야하나?
발목에 무리가는 자세 엄청 오랫동안 유지하게 한다거나(레알 불필요함)
되게 사소한 부분에 꽂혀서 말로 설명만 5분넘게 하느라
우린 가만히 서있어야 한다거나
자세도 한명한명 봐주지도 않고... 암튼 정말 별로임
집주변에 다닐 발레학원이 여기밖에 없고
발레가 너무 좋아서 다니긴 해야하는데
제대로된 수업은 일주일에 한번뿐인것같아서 묘하게 돈아깝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