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아프네요
163 1
2026.06.24 10:44
163 1

월수금 강습이고 화목토는 자유수영이거든

자유수영하는 날 배영 연습하다가 깃발 들어오고 나서 뒤집어야 하는데

그날 딴생각하느라 늦게 뒤집다가 뒤돌아서 쉬고 있는 사람을 치게 된 거야

어머 죄송해요 

하니까 표정이 ㄷㄷㄷ 

거듭 죄송하다고 아프시지 않냐고 했더니

"마음이 아프네요" 이러는 거 

그러면서 평소 왜 가운데에 서 있냐고 하는 거야

근데 자수를 유아풀에 해서 거기 서 있는 건 수업 때

2-3번으로 출발하니까 자연스럽게 서 있었던 건데

그 이야기를 꺼내는 거 봐서 그냥 내가 싫은 거구나 생각하고

지금은 그 회원님하고 거리두기하고 있어

 

아... 수영 좋은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