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아프네요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5

월수금 강습이고 화목토는 자유수영이거든

자유수영하는 날 배영 연습하다가 깃발 들어오고 나서 뒤집어야 하는데

그날 딴생각하느라 늦게 뒤집다가 뒤돌아서 쉬고 있는 사람을 치게 된 거야

어머 죄송해요 

하니까 표정이 ㄷㄷㄷ 

거듭 죄송하다고 아프시지 않냐고 했더니

"마음이 아프네요" 이러는 거 

그러면서 평소 왜 가운데에 서 있냐고 하는 거야

근데 자수를 유아풀에 해서 거기 서 있는 건 수업 때

2-3번으로 출발하니까 자연스럽게 서 있었던 건데

그 이야기를 꺼내는 거 봐서 그냥 내가 싫은 거구나 생각하고

지금은 그 회원님하고 거리두기하고 있어

 

아... 수영 좋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7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