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선생님마다 가르치는 방법이 너무 다르다 진짜

무명의 더쿠 | 10:38 | 조회 수 244


좀있으면 2개월차인데

원래 선생님 외부일정으로 지난주 한번, 이번주 한번 이렇게 두 번 다 다른 선생님 오셨거든


첫번째 선생님은 몸에 힘빼는 거 알려주셨고

두번째 선생님은 자유형에서 어깨 돌리는거? 알려주셨는데 

이것만 해도 자유형 너무 쉽다면서 (근데 그게 안돼요 ^_ㅠ)


원래 선생님은 발차기 위주로 연습을 많이 하라 하셨거든 


사실 아직도 ㅠㅠ 자유형 25m  한번에 못가는데 

선생님마다 다 다른 방식으로 알려주니까 약간 혼란스러운데 


아직 기초의 기초도 안되는데 뭔가 영법의 어떤 포인트를 알려주시니까 내가 소화를 못헤사 더 어렵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래서 처음으로 수업이 재미없었어


근데 나보다 오래 배우신 회원들은 임시로 오신 선생님들 잘 가르치시는 것 같다고 영법이 훨씬 쉬워졌다고 하시는데 


이것 역시 아직 내가 기초가 한참 모자라서 그런거겠지?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아 수영 진짜 비싸다
    • 18:41
    • 조회 109
    • 잡담
    4
    • 수영) 피부과 시술받으면서 수영다니는 덬 있니?
    • 18:02
    • 조회 72
    • 잡담
    3
    • 헬스 말고 근력운동 괜찮은거 뭐 있어? 추천해주라!
    • 16:33
    • 조회 100
    • 잡담
    3
    • 수영) 수영장마다 물감이나 그런게 다른거 같아
    • 16:07
    • 조회 176
    • 잡담
    4
    • 수영) 초보인데 자유수영 가봐도 될까?
    • 15:51
    • 조회 105
    • 잡담
    4
    • 아레나수영복 나이키수영복 고민이야 어디꺼살까
    • 15:30
    • 조회 91
    • 잡담
    8
    • 수영) 저녁반만 다닌지 2년차인데
    • 15:26
    • 조회 151
    • 잡담
    5
    • 러닝) 다들 빤스 뭐입고 뛰닝
    • 14:58
    • 조회 154
    • 잡담
    9
    • 러닝) 개초보자인데 벨트 샀어 잘했다고 해주라
    • 14:52
    • 조회 61
    • 잡담
    3
    • 수영) 강습이나 자수하고 나서 기록하는편이야?
    • 14:03
    • 조회 108
    • 잡담
    10
    • 수영) 샥즈 오픈스윔 프로 s710 <이거 오래 쓰지? 쿠팡 로켓직구는 짭이지?
    • 13:36
    • 조회 112
    • 질문
    4
    • 수영) 수영강사 별론것같아
    • 13:15
    • 조회 244
    • 잡담
    4
    • 러닝) 뉴발란스 V5 런닝화 어때?
    • 12:11
    • 조회 86
    • 잡담
    2
    • 발레) 발레학원 일주일에 두번 가는데... 학원쌤 문제ㅠㅠ
    • 11:27
    • 조회 154
    • 잡담
    3
    • 걍 정확한 수치 안중요하고 운동했다. 기록했다 <-만 필요한 나덬한테 갤핏 진짜 짱인듯
    • 11:26
    • 조회 126
    • 잡담
    3
    • 덬들아 사타구니 가운데에 실선없는 수영복있을까?
    • 11:13
    • 조회 219
    • 질문
    2
    • 수영)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아프네요
    • 10:44
    • 조회 172
    • 잡담
    1
    • 수영) 선생님마다 가르치는 방법이 너무 다르다 진짜
    • 10:38
    • 조회 244
    • 잡담
    6
    • 수영) 후그 팝업 행사 있는 거 알았어?
    • 10:31
    • 조회 134
    • 잡담
    2
    • 수영) 아침 수영하니까 좋다😆
    • 09:22
    • 조회 17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