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아침 수영하니까 좋다😆 https://theqoo.net/exercise/425518686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8 백수라 사람들 없는 오전 시간에 나와서 수영하는데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서 넘 좋아 이제 두 달차라 그런지 수영이 즐거워 (자유형이랑 배영 두 가지만 배워서 하고 있는데왜 접영으로 측정되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