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드가기전에 비누로 머리몸씻거든
걍 일반 플라스틱 비누케이스에 넣고 쓰는데
물러져서 빨리 닳는것같다고 느끼는 중이었긴했음
근데 때마침 ㅇㅅㅌ광고로 드라이백같이 생겨서 비누 넣어두면 안무르고 잘 마른다는 비누케이스를 보게됨
와 좋아보인다하고 가격봤더니 최저가가 21000원ㅡㅡ
걍 무른 비누 쓸란다.....
걍 일반 플라스틱 비누케이스에 넣고 쓰는데
물러져서 빨리 닳는것같다고 느끼는 중이었긴했음
근데 때마침 ㅇㅅㅌ광고로 드라이백같이 생겨서 비누 넣어두면 안무르고 잘 마른다는 비누케이스를 보게됨
와 좋아보인다하고 가격봤더니 최저가가 21000원ㅡㅡ
걍 무른 비누 쓸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