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미쳤나봐.. 수영강습 세개째 신청함
322 2
2026.06.22 14:53
322 2
하나는 두달짜리 특강이긴한데…

도랏나… (나에게하는말)

수영 잘해봤자 내가 할 수 있는거

승급하기? 나 뭘 위해서 이렇게 수영하는거지

싶은데 일단 결제는 함 붙었으니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