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발레) 공립 체육센터에서 찍먹해봐도 괜찮을까..?
299 3
2026.05.03 17:08
299 3
사립은 아무래도 가격 부담이돼서ㅜㅜ

공립에서 시작해봐도 괜찮으려나? 

주3회 65000원 

주2회 43000원이고

50분수업 12명 정원이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