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강사님이랑 안맞는거같아

무명의 더쿠 | 04-30 | 조회 수 507




강사님 문제가 아니라 내 문제임


타고난 병약체질 유리몸이라서 열심히 하는것보단 꾸준히 하는게 목푠데

이전강사님은 정말 생활체육 수준으로 회원님들 우리 재미있게 오래합시다~ 주의라서 잘 맞았거든

근데 지금 강사님은 열정적으로 강습 하시고 이상한 드릴도 시키고 자꾸 대회 나가보라고 하는데 내가 이런 빡센 열정이랑 안맞아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강사 바뀌고 나서 생전 안아프던 어깨 아프기 시작해서

진짜 안맞구나 싶어서 다른타임으로 옮기고 다른 강사님 강습 듣는게 낫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 10:06
    • 조회 32
    • 잡담
    3
    •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 09:45
    • 조회 52
    • 잡담
    2
    •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 07:13
    • 조회 86
    • 질문
    2
    •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 04:51
    • 조회 191
    • 잡담
    4
    •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 00:36
    • 조회 102
    • 잡담
    5
    •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 00:03
    • 조회 119
    • 잡담
    4
    •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 06-21
    • 조회 107
    • 잡담
    1
    •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 06-21
    • 조회 177
    • 질문
    3
    • 러닝) ㅅㅂ 러브버그^_^
    • 06-21
    • 조회 220
    • 잡담
    4
    •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 06-21
    • 조회 262
    • 잡담
    8
    •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 06-21
    • 조회 154
    • 잡담
    2
    • 수영) 차량용 간이 빨래줄 질렀다
    • 06-21
    • 조회 175
    • 잡담
    5
    • 수영) 매직하고 싶으면 강습은 어떻게 해?
    • 06-21
    • 조회 353
    • 질문
    7
    • 러닝) 비오는날도 러닝가??
    • 06-21
    • 조회 259
    • 잡담
    12
    • 필라테스) 3주째 주 2회정도씩 필테중인데 너무 좋더라
    • 06-21
    • 조회 202
    • 잡담
    1
    • 수영) 초딩때 이후 첫 수영 수업이었는데 놀랍게 자유형 배영이 되긴하더라
    • 06-21
    • 조회 260
    • 잡담
    2
    • pt) 회원님이 예민해서 그래요 누구나 그 정도 틀어짐은 있어요
    • 06-21
    • 조회 431
    • 잡담
    4
    • 수영) 샥즈 써본 덬 있어??
    • 06-21
    • 조회 359
    • 잡담
    12
    • 헬스 PT 20회 3달 120만 10회2달 75만 어떤게 나아?
    • 06-20
    • 조회 100
    • 잡담
    1
    • 수영) 수영초본데 하이컷 엉덩이
    • 06-20
    • 조회 544
    • 질문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