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5월부터는 반 옮기는데 너무 좋아

무명의 더쿠 | 04-30 | 조회 수 384

작년 9월에 자유 수영 시작하고 수영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고 좋은 거야

진짜 하루의 스트레스가 모두 풀리고 

물 속에서의 자유로움이 좋아서 

2월부터 아침 강습도 받게 되었는데 

강사 선생님이 연수반 가라고 하심

3월 초에 강습반에 더 있겠다고 어필했는데 월말이 되니 또 푸쉬하셔서 

4월부터 연수반으로 옮김

 

연수반 처음이었는데 

유독 한 회원과 불편해짐

(이전 글 https://theqoo.net/exercise/4161999325)

 

스노클 처음 착용한 날이었는데 앞의 분을 터치하게 되니 

평영 발동작하면서 천천히 갔는데 레인 끝에서 

딱 마주친 게 그 회원분 하...

그분이 "앞 사람 닿는 감각 없어요?"이 말을 두세 번 반복하심

스노클 입에 문 채로 정신도 가출한 상태여서인지

아무 타격이 없었음(왜 하필 또 저분이랑... 이 생각만)

 

그렇게 지나갔는데

어느 날 다른 회원분(1,2번 하시는 분, 성격 좋고 농담 잘 하심)이

나한테 평영 발차기가 넓은 것 같다는 말씀을 해 주시는데 

'무슨 말이 돌았구나' 생각이 든 거야

그날 씻고 나와서 발차기 조언해 주신 분께 이야기 잠깐 하자고 요청

발차기에 그분이 맞은 게 아니라

평영 먼저 가시고 내가 뒤따라가다가 터치한 거라서

내 팔이 안 아팠는데 그 분이 아플 리 없다

스노클 처음 착용한 날에도 터치한 걸로 너무 몰아세우시더라

기분 좋게 수영하고 싶은데

텃세라고 느껴지고 위축된다

피하려고 애쓰는데 매일 수영복과 수영모자가 바뀌더라;;;

그랬더니 "그 회원이 말을 이쁘게 안 하지

나도 처음 들어왔을 때 뭐지? 싶었다가 지금은 친해져서"라고 하시면서

뭐가 문제일까 생각하다가 내 발차기가 다른 사람보다 커서 

좋은 뜻으로 말씀해 주신 거라고 ...

서로 이야기해줘서 감사하다고 마무리함 

 

그 이후 4월이 지나가는 거 날짜를 세면서 버팀

그분 피하려고 다른 회원을 쿠션으로 넣는 것처럼 절대 그분 바로 뒤에는 안 갔음

오늘 마지막 아침 수영 드디어 끝남

5월에는 6시 타임으로 바꿨어

새벽 6시 타임은 연수반 티오 없어서 강습반에서 하라는데

난 연수반 가기 싫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신나고 좋아

 

수영 시작하고 처음 겪는 난감함이었지만

그분과 내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10살일 거고 

4-5살일 수도 있고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이렇게 하는 게 나한테는 최선이었음

 

오늘 친절하게 해 주셨던 분들께는 한달 동안 감사했다고 인사 잠깐 나누었고

그분 뒷모습 샤워장에서 봤는데 다시 만날 일 없었으면 좋겠고

그래도 행복 수영하시라고 마음 속으로 빌어봄 

나도 행복 수영할 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 10:06
    • 조회 32
    • 잡담
    3
    •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 09:45
    • 조회 52
    • 잡담
    2
    •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 07:13
    • 조회 86
    • 질문
    2
    •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 04:51
    • 조회 191
    • 잡담
    4
    •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 00:36
    • 조회 102
    • 잡담
    5
    •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 00:03
    • 조회 119
    • 잡담
    4
    •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 06-21
    • 조회 107
    • 잡담
    1
    •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 06-21
    • 조회 177
    • 질문
    3
    • 러닝) ㅅㅂ 러브버그^_^
    • 06-21
    • 조회 220
    • 잡담
    4
    •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 06-21
    • 조회 262
    • 잡담
    8
    •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 06-21
    • 조회 154
    • 잡담
    2
    • 수영) 차량용 간이 빨래줄 질렀다
    • 06-21
    • 조회 175
    • 잡담
    5
    • 수영) 매직하고 싶으면 강습은 어떻게 해?
    • 06-21
    • 조회 353
    • 질문
    7
    • 러닝) 비오는날도 러닝가??
    • 06-21
    • 조회 259
    • 잡담
    12
    • 필라테스) 3주째 주 2회정도씩 필테중인데 너무 좋더라
    • 06-21
    • 조회 202
    • 잡담
    1
    • 수영) 초딩때 이후 첫 수영 수업이었는데 놀랍게 자유형 배영이 되긴하더라
    • 06-21
    • 조회 260
    • 잡담
    2
    • pt) 회원님이 예민해서 그래요 누구나 그 정도 틀어짐은 있어요
    • 06-21
    • 조회 431
    • 잡담
    4
    • 수영) 샥즈 써본 덬 있어??
    • 06-21
    • 조회 359
    • 잡담
    12
    • 헬스 PT 20회 3달 120만 10회2달 75만 어떤게 나아?
    • 06-20
    • 조회 100
    • 잡담
    1
    • 수영) 수영초본데 하이컷 엉덩이
    • 06-20
    • 조회 544
    • 질문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