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음파음파 호흡말야
320 9
2026.04.29 10:13
320 9
나 이제 수영 3일차 초보인데 


킥판잡고 발차기하면서 음파 호흡하면서 가는 연습했는데


음----하고 어깨 그대로 고개만 살짝 들어서 파! 할때 숨을 들이켜야하잖아

근데 파! 하면 숨이 뱉어지거든? 


파!하고 숨 다시 쉬고 고개 숙이려니까 숨 들이킬때 입으로 물을 계속 먹어


숨을 아주 짧게 쉬자기 음--- 할 때 숨이 모자란 느낌이야


뭔가 초보자 호흡 영상이나 설명같은거 알려줄 덬 있을까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