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수영 3일차 초보인데
킥판잡고 발차기하면서 음파 호흡하면서 가는 연습했는데
음----하고 어깨 그대로 고개만 살짝 들어서 파! 할때 숨을 들이켜야하잖아
근데 파! 하면 숨이 뱉어지거든?
파!하고 숨 다시 쉬고 고개 숙이려니까 숨 들이킬때 입으로 물을 계속 먹어
숨을 아주 짧게 쉬자기 음--- 할 때 숨이 모자란 느낌이야
뭔가 초보자 호흡 영상이나 설명같은거 알려줄 덬 있을까
킥판잡고 발차기하면서 음파 호흡하면서 가는 연습했는데
음----하고 어깨 그대로 고개만 살짝 들어서 파! 할때 숨을 들이켜야하잖아
근데 파! 하면 숨이 뱉어지거든?
파!하고 숨 다시 쉬고 고개 숙이려니까 숨 들이킬때 입으로 물을 계속 먹어
숨을 아주 짧게 쉬자기 음--- 할 때 숨이 모자란 느낌이야
뭔가 초보자 호흡 영상이나 설명같은거 알려줄 덬 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19 | 06.21 | 18,5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