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이런 경우 어케 해?
272 9
2026.04.23 16:08
272 9

나 중급인데 중간에 몇달 쉬었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그간 사람들이 많이 바뀌었어

 

근데 내 앞에 분들이 한바퀴 돌때

 

25미터 가고 쉬었다가 다시 돌아와;;

그거도 좀 오래쉬어 

중급인데 띠용??

 

그전에 수업들을때는 전부 안쉬고 바로 돌아왔거든?

 

지금 1번은 바로 돌고 23번은 쉬고 있음 

 

내가 4번인데 난 저분들보다는 느림

 

그래서 내가 25 도착하면 저분들 서있는데

 

내가 안쉬고 바로 턴해서 와도 되나? 

 

그동안은 같이 쉬었는데 난 안쉬고 바로 50 돌고싶거든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