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도 물어봐도 될까..? 선생님이 하는 이야기들을 머리로는 알아듣는데 몸으로는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
무명의 더쿠
|
04-13 |
조회 수 211
선생님이 다리를 당기면서서 착지!
이러면 다리를 당긴다는게 어떤의미인지(앞으로 당기는건지 내 앞쪽으로 당기는건지) 모르겠고...
다리를 좀 더 위로 올리면서 뛰어야한다는데
나는 충분히 하고있는것 같은데 어느정도로 해야하는지ㅠ
사실 잘 모르겠어...이미 선생님한테도 묻고 선생님이 직접 시범도 보여주시는데 내가 따라하려면 너무 생각이 많아져서 오히려 더 안되고그래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