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러닝) 런린이 질문올려 답변 부탁할게..!!!
371 7
2026.04.13 00:09
371 7
뛰는 동안은 예전보다 쉽게 안지치고 비교적 더 잘 뛰거든.

그런데 뛰지않는 일상시간이 너무 피로해 약간 방전상태로 사는듯.... 체력이 늘어날줄알았는데 왜 일상이 피로하지..?뛰는능력은 좋아진거보면 체력이 는거 맞는거 아닌가ㅠ? 살빠지면 기운이나 체력도 줄수밖에없나?체중 많이 감량했는데 그럼 기운이 꺾일수밖에 없어?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