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평영 이제 막 시작한 초본데 도가니 나갈거같다;;
325 7
2026.04.08 18:19
325 7
와 월욜부토 시작했거든? 월욜 오늘 이틀동안 연습했는데

무릎이 말도안되게 아픈데...?

좀 익숙?해지면 괜찮아져? 

아님 계속 이래..?ㅠ 진짜 너무 아퍼 걍 앉앗다 인날땨도

으악 악 어어억 이러면서 일어나게됨....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