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수영) 리펠로 살말
233 8
2026.04.08 14:16
233 8
연수반이고 엘맥은 속도빼고는 다 만족 발목도 안아프고 좋음

저녁반에서 새벽반으로 옮겼는데 

저녁엔 엘맥으로도 괜찮았는데 새벽반은 다 아반티 엑셀을 쓰고.. 이 반에서는 숏핀으로 따라가기 좀 힘들어서 나도 아반티 엑셀을 샀음. 근데  발목이 아파서 오래 못신겠음..오래전에 발목한번 다쳤는디 그쪽발만 좀 느낌 오는듯..조금 커서 그런것같기도하고...

리펠로가 속도도 더 빠르다고해서 사볼까하는데 이것도 샀다가 발목 아플까봐 걱정임.. 엘맥은 발목 안아픈데 리펠로도 아반티엑셀만큼 발목 무리가려나?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449 잡담 수영) 덬들 수영장 강습비용은? 3 07:59 11
20448 잡담 헬스) 케틀벨 이 운동이 코어운덩이라는데 4 06:58 43
20447 잡담 수영) 해외덬인데 여기 강사들은 뭔가 레슨을 잘 안해주려는 느낌이야 1 02:27 106
20446 잡담 수영강사하니까 수영장 돈내고 다니기 아까움 4 06.24 273
20445 잡담 헬스) 금요일에 OT하기로 함 1 06.24 56
20444 잡담 수영) 아 수영 진짜 비싸다 17 06.24 507
20443 잡담 수영) 피부과 시술받으면서 수영다니는 덬 있니? 6 06.24 213
20442 잡담 헬스 말고 근력운동 괜찮은거 뭐 있어? 추천해주라! 4 06.24 198
20441 잡담 수영) 수영장마다 물감이나 그런게 다른거 같아 5 06.24 291
20440 잡담 수영) 초보인데 자유수영 가봐도 될까? 4 06.24 149
20439 잡담 아레나수영복 나이키수영복 고민이야 어디꺼살까 8 06.24 151
20438 잡담 수영) 저녁반만 다닌지 2년차인데 5 06.24 236
20437 잡담 러닝) 다들 빤스 뭐입고 뛰닝 10 06.24 255
20436 잡담 러닝) 개초보자인데 벨트 샀어 잘했다고 해주라 3 06.24 95
20435 잡담 수영) 강습이나 자수하고 나서 기록하는편이야? 10 06.24 154
20434 질문 수영) 샥즈 오픈스윔 프로 s710 <이거 오래 쓰지? 쿠팡 로켓직구는 짭이지? 4 06.24 138
20433 잡담 수영) 수영강사 별론것같아 5 06.24 355
20432 잡담 러닝) 뉴발란스 V5 런닝화 어때? 3 06.24 120
20431 잡담 발레) 발레학원 일주일에 두번 가는데... 학원쌤 문제ㅠㅠ 3 06.24 197
20430 잡담 걍 정확한 수치 안중요하고 운동했다. 기록했다 <-만 필요한 나덬한테 갤핏 진짜 짱인듯 3 06.24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