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우리 아직 비트킥 안배웠는데 나도 자유형 너무 숨차서 야매로 6비트킥 독학해서 하니까 좀 괜찮더라
293 4
2026.04.08 13:47
293 4

나는 팔 돌릴때 발 안차고 다리 고정해야 몸도 안뒤뚱거리고 숨도 덜차고 그렇더라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