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나 오늘 강습가서 말하려고
620 11
2026.04.07 09:31
620 11

고작 하루 나가고 오늘이 두번째 수업이지만

난 솔직히 첫날은 그 벽잡고 발차기랑 얼굴 넣어서 숨쉬는 법 이정도만 할 줄 알았는데 킥판 왕복해서 너무 당황했거든?

 

오늘 가서 수업전에 천천히 하고 싶어서 한 두달은 킥판 발차기만 해도 되냐고 물어보게

물어봐도 되겟지? 안된다 하는 경우도 있으려나?

나 진짜 초급반서 몇달 살 생각으로 큰 맘먹고 등록한거라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