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준 : 접배평자 하고 이번달에 중급반 승급함 자유형 25미터 4번까진 10초씩 쉬어가며 갈수있는데 그 이상은 숨차서 죽을거 같아서 한참 쉬어야함 비트킥, 턴, 팔꺾기는 안 배움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는건 자유형 장거리랑 평영! 평포자 되기 직전이야
자수가면 아무렇게나 해서 뭔가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데 뺑뺑이랑 인터벌 중 뭘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다 ㅎㅎ 어떻게 훈련하는게 좋을까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는건 자유형 장거리랑 평영! 평포자 되기 직전이야
자수가면 아무렇게나 해서 뭔가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데 뺑뺑이랑 인터벌 중 뭘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다 ㅎㅎ 어떻게 훈련하는게 좋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9,1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8,6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