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나 자유형 팔 맨날 지적 받거든
385 2
2026.04.03 10:09
385 2

왼팔 팔꺽기 할 때 어깨 으쓱해서 상완으로 가져오라고 ㅋㅋ

 

근데 유툽이나 쇼츠에선 힘빼고 승모 쓰지 말라고 했던게 

자꾸 걸려가지고 그 중간 어디쯤으로 계속 했어  

(이게 더 문제였던 거 같음) 

 

어제도 지적을 받아서

오늘 자수에선 정말 있는 힘껏 어깨를 으쓱 해서 해봤고

같이 수영하시던 분들한테 자세 넘 이쁘다고 칭찬 받음..

썜이 말한 정석의 자세라며 

 

유툽 넘 도움될 때도 있지만

수영은 강사눈이 정확하다는 걸 다시 꺠달으며 

글을 마칩니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