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평영 발차기 첫수업 후기
348 5
2026.04.03 08:34
348 5

이거 되는거 맞아...................?ㅜㅜ

발목꺾고 무릎굽히는것부터 어려워 영원히 가라앉음..

자수때 연습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