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라 초급 2 신청했단말야
근데 막 신청할때는 신나서 으쌰으쌰 수영장 친구들이랑 다같이 신청했는데
자전거 타본지 너무 오래됐고 달리기는 런데이 30분달리기로 4키로밖에못하고 뭣보다 한강에서 수영할수있나..? 자꾸 의문이 듦 ㅠㅠ
오리발은 당연히 할거고 오픈워터 처음이면 물에뜨는용도로 부이같은것도 가져가라는데 풀부이 사야할까...?
초보라 초급 2 신청했단말야
근데 막 신청할때는 신나서 으쌰으쌰 수영장 친구들이랑 다같이 신청했는데
자전거 타본지 너무 오래됐고 달리기는 런데이 30분달리기로 4키로밖에못하고 뭣보다 한강에서 수영할수있나..? 자꾸 의문이 듦 ㅠㅠ
오리발은 당연히 할거고 오픈워터 처음이면 물에뜨는용도로 부이같은것도 가져가라는데 풀부이 사야할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6,19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