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테니스) 실력은 안늘고 연차만 늘어가네...
132 0
2026.03.30 10:49
132 0
1년 레슨 받고 거의 2년 통으로 쉬다가 

이제 다시 레슨 시작한지 한달차인데

체력은 20분 레슨하면 죽을거같고

포핸드는 집나갔고 백핸드는 어이없고

이번레슨에서 발리는 시작도 못했고

지역도 이사와서 아는 사람도 하나도 없어서 

어디 당근모임이라도 들어가야하나 고민중이야...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