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발레) 이번주도 해냈다!
342 2
2026.03.19 15:37
342 2

PMlqKq

주4회 하는데 힘들긴 한데 스트레칭도 그렇고 발란스도 그렇고 확실히 느는거같아! 엄청 힘들긴 한데...🫠 너무 재밌어 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