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쓰는데 3키로 넘어가면 자꾸 죽어..... ㅠ
가민 사야하나 싶다가도 10키로이상 안 뛰는데 굳이...?
그냥 애플워치 살까 싶다가도 그래도 러닝엔 가민인가.....
코로스도 좋대서 혹하고 뭐사야하지....
다른 덬들은 뭐 써? 그리고 뭐 추천해?
가민 사야하나 싶다가도 10키로이상 안 뛰는데 굳이...?
그냥 애플워치 살까 싶다가도 그래도 러닝엔 가민인가.....
코로스도 좋대서 혹하고 뭐사야하지....
다른 덬들은 뭐 써? 그리고 뭐 추천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