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러닝) 여름복장 조언해 줄수 있어??
511 8
2026.03.14 23:00
511 8
겨울에 입문해서 대충 있는 옷에 바람막이로 달리는 중이야!

평소 여름엔 안타고 싶어서 얇은 긴팔만 입고 다니는 편인데


러닝인스타들 보면 다들 반팔아님 나시 이던데...


덜 타려면 어떻게 입는게 나을까..??

1. 긴팔 -> 살집이 있어서 오버핏으로 입고 싶은데 남성용밖에 선택지가 없음 ㅠㅠ

2. 반팔+팔토시 -> 팔토시가 꽉껴서 힘들던데.. ㅠㅜ

3. 반팔(나시)+얇은바람막이 -> 덥지 않을까...? 싶음...


도와줘 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